C2C COMMUNITY

C2C COMMUNITY는 

온라인으로 성도들과 연결되어 삶과 신앙을 나누며 함께 성장해 가는 모임입니다. 


개설된 커뮤니티


1. 성경통독 커뮤니티

담당 목회자들이 관리하는 20-30명 정도의 카카오톡 채팅방(남/여 구분)을 통해서 매일 아침 성경통독 범위 및 가이드 영상 링크를 제공받습니다.

카톡방에선 사적인 대화보다는 짧게 은혜를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는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총 6개의 단락으로 구성된 성경 1독 프로그램 마다 수료증 및 신규모집을 진행합니다. 

담당 사역자 : 서화식 목사

2. 큐티 커뮤니티

매일 큐티를 통해 말씀을 묵상하고, 하나님과 깊이 대화하는 커뮤니티. 미디어교회 '오늘의 큐티' 컨텐츠를 중심으로 날마다 묵상하도록 격려하고 은혜를 나눕니다. 

목회자가 관리하는 카톡방에선 사적인 대화보다는 짧게 은혜를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는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담당 사역자 : 민동선 전도사

3. 중보기도 커뮤니티

담임목사님과 C2C미디어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중보하며 기도의 능력을 경험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성도님들과 담임목사님의 기도제목을 받아서 기도하고 인증함으로 서로를 격려합니다. 

민감하고 긴급한 기도제목을 나누는 곳이기 때문에 기도훈련을 진행합니다. 비밀엄수를 반드시 지켜야 하기 때문에 시작할 때나 중도에 목회자의 판단에 따라 개인별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담당 사역자 : 이우대 목사

커뮤니티 안내


C2C미디어교회('꿈의교회', 이하 C2C미디어교회)는 셀 모임 및 C2C COMMUNITY, 북클럽, Q.T모임, 성경통독 모임 등 각종 모임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C2C미디어교회는 모임의 중개자로서 모임 주체자가 이미 생산한 정보를 '있는 그대로' 연결합니다.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각종 모임 안에서의 대화 또는 정보의 정확성, 신 뢰성 또는 적법성은 원칙적으로 해당 정보를 작성하거나 제작한 당사자가 담보하고 이에 따른 책임을 부담합니다. 따라서 각종 모임에서 나누는 대화 및 정보를 신뢰할지 여 부와 신뢰한다면 어느 정도까지 믿을 것인지의 결정은 전적으로 성도님들의 몫인 만큼 신중하게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 


C2C미디어교회는 건강한교회 모임을 위해서 각 호의 상황이 발생할 경우에 사전경고 없이 삭제 및 탈퇴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타교회및타프로그램에대한평가및홍보 

   : 이단및유사기독교의전도및홍보행위의우려가있습니다. 

2. 금전적거래및차용등행위

   : 원칙적으로 성도 간의 금전적 거래 일체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3. 욕설 및 미풍양속을 해치는 언어사용의 경우

   : 욕설, 모욕 및 명예훼손등 적절하지 않은 언어사용 및. 행동에 대한 묘사는 경고없이 삭제 및 강제퇴출을집행합니다. 언어생활에 유의해주세요.